조용한 음악 연속듣기 200곡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용한 음악 연속듣기 200곡

by @#@!^& 2020. 10. 9.

조용한 음악 연속듣기 200곡 


이런 저런 이유로 스트레스가 많은 세상입니다.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다보니 머리가 자주 아픕니다. 편두통 증상이 오면 가끔은 어지럽기도 해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하지만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쉬는 것 뿐이에요. 그런데 이게 가능하면 스트레스가 생길 이유가 있겠어요? 그래서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견디며 삽니다. 


하지만 계속 스트레스를 쌓기만 할 수는 없으니 뭔가 대책을 세우긴 해야해서 찾은 방법이 퇴근 후에 10분이라도 조용히 앉아서 조용한 음악을 들으려고 합니다. 명상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명상을 위해 찾은 곡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들으려고 준비했습니다. 자연의 소리나 은은한 피아노 음악을 찾아봤습니다. 아마 이 곡들을 편안한 자세로 눈을 감고 들으면 음악이 나를 포근하게 감싸는 느낌을 받으실 거에요. 살짝 쌀쌀한 계절에 포근한 음악을 들으며 명상을 해보세요. 하루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완화시킬 수 있을 거에요. 

1)   아늑한 감성 피아노 연주곡과 모닥불 ASMR

https://youtu.be/GS0xy5PDAvs


2)   빗소리와 함께 듣는 피아노 연주곡

https://youtu.be/fk-_QqmU584


3)   가을의 문턱에서 듣는 피아노 연주곡, 뉴에이지 음악 모음

https://youtu.be/k-46xqG7Aok

 

 

<조용한 음악 연속듣기를 들은 청취자들이 남겨주신 글을 적었습니다.>

코로나19로 학교도 못 가고, 작년부터 손꼽아 기다렸던 수학여행도 못 가고, 너무 우울했었어요. 6개월 전쯤 유튜브에서 우연히 낮은음자리표님의 음악모음 영상을 보게 되면서부터 쭉 듣고 있습니다.

 짜증날 때마다 낮은음자리님의 음악을 들으며 코로나 집콕의 답답함을 달래고 있어요. 이전에는 음악이 이렇게 마음을 달래주는 것인지 몰랐어요. 이제는 음악이 없이 지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음악을 많이 듣고, 의지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음악은 코로나19로 변한 제 일상의 친구에요. 

 

 

시간이 지나면 다 괜찮아질거야.’ 라고 위로해주는 음악인 것 같아요. 이 음악 모음을 듣고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져서 잠이 스르륵 다가옵니다. 듣다가 잠이 들어요. 코로나19로 스트레스받고, 우울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마음 편안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면 언젠가 나아질 거에요. 저는 오늘 밤에도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명상합니다.

 

 


조용한 음악 연속 듣기를 듣는 이유는 여러가지일 거에요. 집중하기 위해서,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혹은 그냥 이런 음악을 좋아해서 듣는 분들도 있을 거구요. 모든 분들이 이 음악을 듣고, 자신이 원하는 소정의 목적을 이루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공부하다가 집중이 안되서 잠시 조용한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길 바랍니다.

 

 

저는 조용한 음악 연속듣기를 공부할 때 옆에 틀어놓고 들어요. 영상도 보기에 좋고, 빗소리와 음악의 조화가 좋습니다. 이 음악을 듣고 계신 분들 모두 힘내세요!

 

 

좋은 음악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빗소리와 어우러지는 피아노 선율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조용한 음악 연속듣기를 듣다보면 기분이 살짝 가라앉으면서 나른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저는 하루 일과를 마치려고 이 음악을 듣는데, 이 기분이 좋습니다. 영상도 좋고, 음악도 좋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 커피 한 잔을 하며 헤드폰으로 조용한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이 음악을 들으며 따뜻한 커피잔을 두 손에 쥐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으니, 따사로운 햇살이 온몸을 감싸는 느낌이 좋습니다. 평화로운 아침을 느끼며 일을 시작합니다. 조용한 음악 모음을 들으며 시작하는 하루, 무언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기대를 합니다. 

조용한노래감상, 끊임없이 그런거말고 오늘은 조용한시간 갖고싶은 쬐금 마니 센치한 노래를 가져왔습니다 최근에 절친이랑 의견 충돌이있어 좀 삐그덕삐그덕 거려서그래서, 의욕이 좀 떨어졌습니다. 그 때 그 확답은   서로의의 서로의  옛스런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8090을 이끌었던 대표장르를 현대판으로 재해석한 Folk곡이곳에요 

밤술대신 조용한노래 네잔밤이 깊어갈수록 왠지 몸도 마음도 얌전?해지죠 이런거는 술을 즐기지도 않아서 밤엔 거의 집순이가 되기그러하여서 늦은시간 흥에 취해 있을일도  없는거죵 집순이와 술대신 함께할 조용한노래 네 잔 어떠세요? 

 조용한노래 이어폰을 뺄수없어♥왜 줄서서 먹는 식당을 보면 꼭 홀린듯 들어가고 싶잖아요 저번엔 고대쪽 분식집을 지나치는데 여대생들이 업소 바깥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궁금해서 사람이 많아 그냥 입맛만 다시며 돌아선적 있거든요

전 클래식이 아니라조용한노래이라도 틀어놓고 집중해야할때 애용합니다 조용한노래수면노래 잠 들기 전에 듣고 꿀잠 자자 ‘금일을은 일찍 자야지’하는데 잠이 안 오신다고요? 조용한노래 자꾸 인지나죠 금일을은 똥매너 운전자들로 인해 마음을 여러번 진정시키느라 혼이 났던

가을의 끝자락에 듣기괜찮은 조용한노래 입니다. 잔잔한 나윤권표 조용한노래을  들으면 너그러이 양보운전하게되죠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솔로곡♭ 오래된 명곡 듣다보면,  제가 웃고 있을 수 있다! '말할걸그랬지'는 대신로 1994년도 제가 이유식먹었을 시절 white 란 그룹이 불렀던 노래인데요? 

박지헌이 리메이크하고 대중들이 알 수 있었습니다 조용한노래, 첫잔 ⊙가슴 뛰도록_SG 워너비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는 팬들을 나은 SG워너비의 4년만의 컴백앨범이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