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사회생활 세연,소윤 환상의조합?
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방송,연예인

나의 첫 사회생활 세연,소윤 환상의조합?

by @#@!^& 2020. 2. 29.

안녕하십니까 로기입니다

오늘은 예능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나의 첫 사회생활 세연, 소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나의 첫 사회생활이 무슨 프로그램인지 세연,소윤 사진도 많이 준비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의 첫 사회생활 시청률및 정보

나의 첫 사회생활 재밌게 보고계십니까?? 혹시 안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어떤 프로그램인지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tvN에서 2020년 1월14일부터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진행자가 유명한 이수근, 소이현, 홍진경입니다


다들 입담이 재밌기로 유명하죠?? 출연진은 서천석, 김경일입니다

프로그램 시청률은 1%대에서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말이 아이고 뭐라고 이리 힘들지 나의 첫 사회생활 귀엽지만은 않은 아이들끼리의 차가운 사회생활과 그 안에서 삶의 지혜를 찾는 어른들의 관계라고 써있습니다 아이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매주 화요일 오후11시 재밌습니다



나의 첫 사회 생활 손세연

지난 4일 방송에 첫 등장한 세연 어린이입니다 참귀엽게 생겼죠?? 등장부터 사랑스러운 애교로 시청자분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애교쟁이 세연은 유치원 오빠들에게 이쁨 받을만한 말을 잘해서 오빠들 조련사로 유명했죠


여자 친구들 이리로 전부 모여~ 바람개비 여천사가 재밌게 놀고있습니다

성격이 좋아서 주변에 친구들이 많습니다 아직 5살인 아이에게 보고 배우는게 많습니다

부들부들 유치원 활동도 열심히 하는 소윤입니다 무슨일이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장래가 정말 기대 되는 소윤입니다 이런 딸 낳으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소원입니다

나의 첫 사회생활 세연 소윤

방송의 등장후 세연과 소윤은 환상의 짝궁이 되죠 세연소윤 오늘부터 1일!~둘이 많이 친해서 잘 어울립니다 캐미가 잘맞는다고하죠 어린시절 저도 생각해보면 이런 친구가 있었는데좋은 추억으로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다들 유치원시절 기억이 조금씩은 나시나요??


아이들 키우고 계신분들은 우연히 봤다가 프로그램에 빠져든다는 나의 첫 사회생활이에요 전문가들의 조언도 많아서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치원에서 어떤 장면이 벌어질지 이 프로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사회생활이 역시나 쉽지는 않습니다 하람이는 잘 적응 하고있습니다

친구들을 소환해서 바람개비를 가지고 놀던 손세연 아이들 웃음이 정말 예쁘지않습니까??

때 묻지 않은 저순수한 얼굴 좀 봐줍시다 심장아 나대지마.. 새친구로 합류를 하고 적응을 잘했습니다 미떼아기 소윤이 최고다라는 얘기가 많습니다 랜선 이모, 삼촌님들의 대리만족 프로그램 나의 첫 사회생활 매주 화요일이 기다려집니다


프로그램 제목을 정말 잘지었죠?? 나의 첫 사회생활 유치원을 시작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사회생활을 이어갈 첫 단추인 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 프로그램의 출연 이후로 이 아이들도 많은걸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화요일 저녁 TV를 보다 보면 12시가 넘고 잘 시간이지만 아이들의 웃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댓글